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도쿄여행/2박3일/Day3아사쿠사

반응형

기대도없던 도쿄에 3일째 이 아쉬움 무엇인가요ㅎ

친정엄마랑만 가본 우에노 공윈 새벽에 깨서 남푠이 가자해서 6시에 깼어요

3일째 날씨가 약간 흐리네요

우리숙소먼데이 호텔서 길건너 고가 오르면 우에노 공원 박물관쪽 입구예요
역으로도 갈수 있지만 오늘은 주민들처럼 이 길로

국립박물관앞
매표소때문에 건물찍기 어려워요 ㅎ

아침체조를 단체로 같이 또 멀리 떨어져서 하더군요
잘 보니 세명이 단상서 체조를 알려주고 있었어요
멀찍이 떨어져 서로 방해 안되게 국민체조를 하는 모습 ㆍ일본스러워요

신사가 주변에 있어요

출근길에 여기에 들어가 인사를 하고 가더군요

공윈주변도.너무좋아요
아침 일쩍 동네 주민분위기 넘나 원츄

저 로켓트 크레인인줄 알았는데 일본최초 미사일 전시한거라네요

아사쿠사가서 길거리 간식으로 아침 하려다가
그래도.엄마랑 딸 있으니 편의점서 우동 ㆍ계란말이.ㆍ샌드위치 ㆍ오니기리 우유 샀어요
공원안 스벅이 안 열어서 라테를 제조해 먹었죠 ㅎ
다 맛있지 말해뭐해

우리숙소서 아사쿠사 센소지 가는 길이 너무 좋았어요

골목골목집들과 상점
일본의 옛 모습 보는거같아요

막날 안게 아쉬운 아스쿠사 걸어기는 길
우에노서 꼭 걸어보세요
동네 너무 좋아요

저 캐릭터가 이 동네 마스코트인지 여기저기

가다가 들른 편의점 왜이리 크고 맛있어 보이는게 많은지
일본서 편의점 데려오고싶어요
싸고 맛있어서

아사쿠사역

아사쿠사 돈키호테
센조지가는 길에 있어요

센소지 구경후 들른 녹차 전문점
센소지와 센소지 주변에 외국인 단체관광객 진짜 많더라구요

녹차슈 너무맛있어요

귀엽죠
아이스크림 양이 적어요 ㅎ


일본관광지에는 일본사람 젤 많아요
일억인구가 느껴질만큼
한국인없어 놀라움

센소지 시작

저 멀리 스카이트리

백엔으로 소원을 비는 사람들

이쪽으로 사람들이 진짜많아요

일본 학생들도 많고

센소지는 정말 가볼만해요
기모노입은 사람들이 느낌을 더해요

아사쿠사 야키니크 맛집

세트로 시키고 특 갈비 추가했는데 너무 맛있어요

슻불 ㅡ석쇠가 깨끗하지 않은지 검은게 묻어 나와서 살짝 당황했으나

저게 소혀인가요
cow tongue 맛은 좋았어요

로스가 너무 맛있음

특갈비 ㅡsuper special rib 살살 녹아요
오늘부터 그립다ㅎ

아사쿠사 관광 안내소

스카이트리와 그옆 노란 건물은 아사이 본사


이제 지하철 타고 공항으로

일본여행 총평


아사쿠사에도 백엔샵 ㅡ다이소가 있어요
오는 날 백엔 샵건물에서 아이가 화장실이 급했는데 아주머니들이 흔쾌히 양보해 주셨어요

공항에서 여권을 다 스캔처리로 출국하고 직원들이 도와주었는데 엄마가 어려워하시니 친절히 도와주시더군요

아이와 노인에게 친절한 일본 참 좋았어요

사람이 많지만 조용하고  깨끗했고 친절하고 맛있었어요
오래됨이 잘 유지되고 있고 새로움이 편리하게 더해져있었어요


잘 있어  일본 자주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