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강남 맛집 탐방(2)- 교대역 스시카네

반응형

스시카네 SUSHI KANE

교대역 스시 맛집 '스시 카네' 방문 후기-교대역 6번 출구

전체 분위기는 깔끔 아담하고, 카운터에 자리가 없어서 방으로 안내 받았다. 방도 아담....

B 코스 주문했고, 아래 순서대로 서브 받았다..

첫번째, 계란찜 넘나 맛있다. 

두번째, 그릇이 예술이다...전복이 버터에 익혔는데, 좀 느끼한듯했고, 나머지 애들은 모두 굿굿

아래 초밥들...참치 맛있다..된장은 슴슴한 맛

생선튀김 마있는데, 괜히 먹었다..왜?

그다음에 또이렇게 많은 스시가 나오더라는..끝이 없다.. 이미 배가 찼는데... 등프른 생선 애들은 살짝 비릿 짭짤했고, 카스테라 부드럽고 맛있고, 

앗, 성게알을 안찍었다...(쏴리) 넘나 맛있었는데...

마무리는 녹차 아이스크림...직접만든 팥이란....맛있다...입안이 개운해 지는데...

평일 점심이라 사람이 많아 매장 사진을 못찍었다...다들 쳐다 볼것 같아서...쏴리...

밝은 우드톤에 은은한 조명....아담한 깔끔한 스시집 분위기를 상상하면 되겠다...양도 많고, 맛도있었던, 교대역 스시 맛집...추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