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강남 맛집- PS chungdam 카페+ 타르틴 베이커리

반응형

PS 청담카페 + 타르틴 베이커리

오늘 시카고서 온 친한 언니랑 오랜만에 만남^^

서울사는 나보다 서울 핫플레이스를 잘 알고 있어서, 장소는 언니가 pick

요즘 핫하다는 싱가폴 음식점 PS청담 카페로 고고씽 ( 청담 씨네씨티 옆 골목)

 

PS청담 카페

 

 

평일 12시반인데 예약만석이라며 30분 기다리란다....

대기석이 잘 되어 있고, 잡지고 많이 구비되어 있어 가디리는 동안 불편하지 않았다. 다행히 약속시간보다 내가 먼저가서 대기 걸고 20분 정도 지나니 자리가 난다.

창쪽으로 대나무를 심어 놔서, 바깥과 오픈 된듯 하면서 분리된 느낌, 푸른 느낌도 좋다

내부는 시끄럽다. 오픈 공간이라 모임테이블이 많아 보인다. 엄마들모임중?? 다들 몇시에 온건가?

아! 브런치 ㅎㅎ

 

 

어니언숲, 스프링롤, 타이포크 라이스 주문...가격은 2-3만원 메인에 만원대 샐러드와 스프...피자와 파스타도 있다...

가격과 맛은 만족스럽다^^

서비스도 친절하고, 잘 되는 집은 다 이유가 있지 ㅎㅎ

재방문 의사 있음 

일주일만에 재방문
오늘은 마르게리띠따 피자
립그리고 램까지 육식으로ㅎㅎ
디저트 더블초콜릿케잌까지
이집은 고기랑 케잌이 훌륭한집이었다ㅎ

 

타르틴 베이커리

도산 공원근처 타르틴 베이커리가 요즘또 핫 하다길래 방문

인테리어 참잘해놨다....평일 2시쯤인데,, 사람 바글 바글 ㅎㅎ

입구에 트리 장식이 따뜻하고 예쁘다.

빵은 저렇게 가운데테이블에도 있고, 케잌은 팔천원대 조각케잌으로 카운터 쪽에 있다.

커피 가격은 아메리카노5천원/5천500원(ICE)

케잌이 살짝 비싼 감은 잊지만 맛있다.

레몬 어쩌구 시켰는데, 상큼한 레몬향에 새콤 달콤^^

 

 

크로와상을 시켰어야 했나...케잌이 좀 달긴 달다..커피는 굉장히 진하다. 양은 좀 적지만 ^^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고, 여기는 브런치도 유명하단다...다음에 함 도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