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산힐튼솔직후기

반응형


https://youtube.com/watch?v=irdgGRXqY8U&feature=share

5월첫주 부산힐튼 다녀왔어요

처음생길때 잡지에서보고 가봐야지하다가 이제야 다녀왔네요
프리미엄룸은 깔끔하네 정도의 느낌
우드마감재는 그닥 고급스럽진않았지만 욕실과 자꾸지가 멋지네요
어메너티 크랩트리앤애블린제품으로
향좋았구요

수영장이.사진보시는것처럼 넓고.인피니티라 바다에서 수영하는 느낌으로 정말좋아요
물온도 수질.다 좋아서 야간수영까지 신나게 했네요
야외수영장 투숙객횟수제한없이 무료사용가능하고
수영장 입구야외에.편의점 카페 다있어요

근처에 5분거리에 롯데몰 또는 맛집들 몇개있어요

조식은 식당너무넓어서
동선길었고.종류는.생각보다많지않았어요
조식먹다 다리아프긴처음
음식이 비었는데 빨리안채우더라구요
여덜시전인데도

또 가고싶어요 수영장때문에 ㅎㅎ
담에.가면조식은 안할거같아요 ㅎ ㅎ
그냥.일층카페서 빵이랑.커피마시는걸루 ㅎ

수영장 정말 물따뜻 ㆍ깨끗 좋았어요
추천해요
전 곧 또갈거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