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정동진 썬크로주 리조트 관광 + 정동진 바다+ 정동진 시간 박물관

반응형

썬크루즈 호텔 둘러 보기

리조트 전망대에 가면, 리조트를 짓게 된 배경을 설명해 놓은 전시실이 있다...완전 불모지 야산을 매입해서, 이렇게 멋진 리조트와 호텔을 짓게 된 배경....90년대 컴퓨터 그래픽을 썼을 만큼 앞서간 건축가의 아이디어라며....정말 주변 환경과 조화롭게 잘 꾸며 놓았다...마지막날 날씨도 너무 좋았고, 바다도...하늘도 파랬다.

천사의 계단

천사의 계단이라 불리는 이곳...투명 아크릴이어서, 하늘에서 바다로 내려오는 느낌 ㅎㅎ 잘 만들었다..그런데 무섭다는,,'한명만을 올라 가도록 만들었다'는 말이 무섭다...ㅜ.ㅜ 후덜덜....줄서야 찍을 수 있다....

 

잉어 밥주기

리조트 데스크에서 천원에 먹이를 판다. 야외정원에 잉어가....득실 거린다는 표현이 맞나?? 바글 바글?? 암튼 많다

하와이 오리 먹이 주기 부터 'feeding'에 관심 보이는 우리딸...3봉지 먹이더라는..잉어 오늘 계탔다..ㅎㅎ

 

정동진 바다

리조트서 내려다 보던 정동진 앞바다는 차로 이동해야 한다....살짝 지저분...바람이 불어서인지, 마른 해조에 branch에...

바다는 사납지만, 맑다...2-3시간 있었더니...팔에 반팔 자국이 ㅜ.ㅜ. 오마이 갓!!!

 

정동진 모래시계 공원

정동진= 모래시계??? 당신의 나이는?? ㅎㅎ 모래시계 공원이 있고, 거기에 시간 박물관이 있다. 입장료 어린이 4천 어른 7천 ...비싸다. 나와 딸만 들어가기로...입구에서 아이에게 박물관 투어 문제지를 준다...아이는 그냥 문제 풀고, 글씨쓰는 재미..생각보다 잘 꾸며 놓았으나, 7천원은 비싸다...한 3천원???? 개인이 기증한 물건들로 만들어서이겠지...암튼...비싸다..저 가격은 아니라고...

 

2박 3일 ...무계획으로 시작한 여행....날씨가 흐려도 좋았고, 맑아도 좋았다... 수영을 하겠다는 열정을 버리는 날씨는 이래도 좋고, 저래도 좋다... 인생은 이렇게 배를 타듯이....흐르는 대로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