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그랜드하얏트인천클럽룸

반응형

#그랜드하얏트인천#하얏트수영장#하얏트클럽룸#하얏트클럽룸조식#하얏트클럽룸석식#클럽룸와인#송도쉐라톤클럽룸#노키즈#호텔후기#호텔추천#하얏트후기

그랜드하얏트 클럽룸

코로나로 웨스트윙만 투숙해요ㆍ주중에는 12층클럽라운지가 아닌 1층 그랜드 카페를 이용해야해요ㆍ 송도쉐라톤이 가격이 16만원 프로모션이 있었는데 13세미만 클럽룸사용이안된다하여 너무 익숙한 하얏트를 또 오게되었네요ㅎ

웨스트윙서 이제 체크인해요ㆍ기존은 이스트 또는크럽룸라운지서했는데

욕실크고방은 여전히관리 잘되어있어요


클럽룸투숙객은 스웰라운지서 커피ㆍ티 무료예요ㆍ라떼 넘맛있어요



수영장원래3개인데 젤작은 웨스트만쓰네요

석식은 그랜드카페서 콜드바 사용만가능했어요ㆍ주류는무제한
콜드푸드에 연어ㆍ대게ㆍ초밥ㆍ각종샐러드 맛있었어요ㆍ디저트류과일류도 다양하고
다만 같은공간에 콜드바만 사용하는 제한이 기분상하드라구요ㆍ원래 뷔페서 스테이크나 피자 잘안먹긴하지만ㅎ

12층클럽라운지일때는 와인종류도 다양했는데 레드ㆍ화이트각각 한종류인데 맛이 없었어요ㆍ샴페인은 맛있었네요ㆍ

조식은 이용제한같은거 없었어요
전날 음주탓으로 한식위주로 펐네요ㅎ
커피랑 버터바른빵으로 시작해서 결국죽ㆍ카레ㆍ불고기로 메인으로ㅋ 즉석우동ㆍ불고기ㆍ두부ㆍ짱아치ㅎㅎ우동맛있어요ㆍ과일은 걍 그랬공ㅎㅎ
연어는 아침엔 안 땡기고 ㅡ조식은 안먹으면 섭섭하고 먹으면 별거없어요ㆍ그죠?

신랑이랑 오랜만에 즐거운시간 보내고 왔어요ㅎ
담엔 정말새로운 곳에 가기로해요ㆍ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