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여행

서울역사박물관

반응형

정동길따라 쭉 걸으면 돈의문.박물관보이죠 길건너 오른쪽으로 내려가면
경희궁옆 역사박물관있어요

건물의 붉은 띠가 좀 오래된 느낌이지만
내부.전시는 정말 좋았어요

1층 대치동의 과거와.현재를.볼수있는공간
한티역 아시죠
큰 고개란 뜻이고 논현동 그렇고 강남.일대가 침수가 잘되던곳이라 높은.언덕에.살았데요
농사가.잘되는.곳이었다네요
은마아파트앞.논두렁밭두렁

8학군 대치동학원세대로 감회가 새롭네요
ㅎ ㅎ

이층은 조선시대 서울을 전시합니다
외국인이.다수있더군요 ㆍ좋아요.ㅎ ㅎ

관심 많은.개항기.섹션
너무 흥미롭네요

추억의 세탁기

위는 최초주상복합 세운상가 ㅡ강남개발되며 저물어번린 김수근작품

여기는서초삼호아파트내부 ㅎ ㅎ
너무재미있죠ㅡ추억돗는다

을지로 식당재현

개발로 사라지는 옛모습을 이리라도 보니 좋네요
정겹던 시절 ㅎ ㅎ

ㆍ서울에 이리많은.박물관이 있답니다

딜쿠샤는 고치기전에 가보고싶었는데
곧 홍난파생가와 함께 방문할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