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여행

서울시립미술관

반응형


약속시간이 다.되어 다시.정동길로돌아옵니다
신아기념관
싱거미싱회사로 사용되다 신아일보로 쓰였다네요

헌법재판소였던 그 시립미술관 건물

일층전시

종이에.그린그림
질감과 톤이좋네요

이층도 전시가 이어집니다

휴게공간의 질문이좋아찍었어요
확대해서 질문해 보세요

왼편에 천경자 작가작품은 촬영 금지예요
작품구성이.바뀌었네요
그당시.타히티.ㆍ남미등을 여행했다는게 제일 부러운 작가님

여성성이 돋보이는 작품들
고독이 드리운듯한 눈도 좋고


천경자화가전시실옆 최민교수.컬렉션
그림에 대한 글이 있으니 더 좋네요

3층전시실 ㅡ작품 전시방식이 독특해요
대상의.일부만.그린 그림들
일상의.거리둠 3분 ㅡ이라는 문구가 좋네요

아는사람만.안다는 시청역 10번출구앞 이층
서화.ㅡ소금구이전문점

숮불에 구워먹는 항정살
must eat
추천합니다
서화
서울 중구 서소문로 109 2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