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 호텔 수영장 이용후기-반야트리+신라호텔

반응형

반야트리 수영장 2017.9 초

지인이 수영장 사용 티켓을 선물로 줘서 가 보게된 서울 반야트리 수영장
서울 신라 호텔 수영장과 비교해도, 수영장 시설은 정말 고급스럽고, 넓고, 멋지다. 그런데, 물이 너무 차가웠다.
춥다는말을 왠만하면 하지 않는 우리딸과 남편조차도, 키즈풀 말고는 거의 들어가지 못했다. 들어갔다 바로 나와야하는데, 그림의 떡---ㅎㅎ 공짜 티켓이라 다행이다 ㅎㅎ

추워서 대부분의 시간을 햇볕쪼이며 이 모래사장에서 보냈다는..9월 1일이었다..준성수기에 속하는...한 여름이어도 이 물온도는 너무 심하다.
하지만, 모래 시설도 깨끗했고, 키즈풀 온도는 쓸만했다.^^

난 추워서, 한번 들어갔다가 계속 선베드에 있었다는 ㅎㅎ 아쉬워...사람이 없는 이유가 있다.ㅋㅋ 대부분 태닝하거나 아이들이랑 키즈풀에 있었다

수영장은 진짜 넓고, 비치나 카바나가 정말 잘 되어 있다. 수건도 두툼하고 깔끔했고

여기가 welcome center. 주차하고 여기로 들어가면 수영장 입장을 할 수 있다.

아이 놀기에 키즈풀도 꽤 컷고, 모래사장도 참 잘 되어있는데, 수영장에서 수영을 못하는 아쉬움이 남았던, 그래도 멋졌던 반야트리...

신라호텔

반야트리와 비교한다면, 신랑 호텔은 물온도관리가 너무 마음에 들었다. 야간 수영하는데 전혀 춥지 않았다. 물론 9월 1일과 7월이라는 계절의 차이가 있지만, 그냥 수영장 물온도만 비교해도 만족도가 달랐다.

# 신라호텔 룸컨디션
바로 야외 수영장이 보이는 룸이었고, 신라 호텔 워낙 지은지 오래된 호텔이지만,관리 상태가 아주 훌륭했다. 욕실도 넓고 깨끗했고, 카펫이나 침구 상태도 아주 좋았다

신라호텔 야외서 한컷 : 신라호텔 부지는 그렇게 넓기는 않다. 건물 뒤쪽으로 작은 산책길이 있는 정도...그리고, 면세점에는 많은 중국인 관광객들이ㅜ.ㅜ

신라 로비 모습(수영후라 초췌 ㅎㅎ)

신라호텔 위치는 이태원과 가까워서 먹을거리가 풍부해서 좋았다....저녁은 바투스서 먹었고, 점심은 Piz에서 맥주랑 사다 먹었다...(신라호텔 음식은 학원 송년회때 이미 먹어본지라...ㅎㅎ 한번이면 됐어) 이태원에서 외식하면 집에 오는길이 항상 힘들었는데, 신라에 묵으면서 이렇게 이태원을 즐기니 좋더라는..

바투스 타코

타이 볶음면


# 신라 호텔 야간 수영-너무 좋아...서울시내한복판에서 이 여유....^^ 남산이 보이네 ㅎㅎ 음악도 좋고, 이 분위기 누리자..


#신라 호텔 수영장
다시봐도 너무 좋은 수영장...관리도 잘되고, 사람수도 적당하고 신라호텔 수영장은 다시 가고 싶은곳...수건도 자유롭게 썻고, 선베드도 여름인데 충분했다...

서울내에 있는 야외 호텔 수영장은 신라 호텔 추천...규모도 수영하기 적당하고, 관리 잘 되고, 야간 수영 분위기는 더 좋은 곳...실내 수영장도 너무 좋았다. 야외 수영장이 보이고, 해도 잘 들고...무엇보다 사람이 거의 없다..^^(수영복이 민망해서 못 올리지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