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코타키나발루 여행tip+샹그릴라 탄중아루

반응형

하얏2박하고 샹그릴라로 이동
쇼핑하고 그랩불러이동했어요
샹그릴라서 3박했어요
12시좀.넘어 도착하니
스타라운지 티켓주더라구요ㅡ체크인아웃시
일층.라운지.쓸수있는 티켓입니다
저희는 그냥 리조트 구경했어요

역시 이래야 동남아 리조트지 ㅎ ㅎ
발리 아야나 리조트생각나네요


샹그릴라 탄중아루 비치는 수영불가

그네나 탑니다 ㆍ해파리때문이라는데
동남아 비치서 바다수영을 못한다니

카나발루윙으로.받았어요 3층
조식당이나 수영장 갈때 그리불편하진않았어요
복도에.얼음정수기도 가까웠고
룸 하얏트보다 작고.욕실도 소소이지만
깨끗하고 관리잘되고
만족스러워요
수영장과 석양이 열일합니다 또와야지

조식

1층 조식당 한곳이예요
쌀국수.맛있어서.매일먹었어요
첫날외부에.앉았는데 새와벌레탓에
담날부터 inside
커피가.너무싱거워서아쉬웠으나
밀크티 맛있었고
과일은.수박이 제일맛있어요
불고기도.있고
단지 음식이 바뀌지않아요
솔직히 조식은 햐얏트가.나아요

조식먹으러가는길

2층로비서.저기로

수영장

수영장 너무좋아요
깊이도1.9m까지 다양하고
썬베드 충분하고
구명조끼무료
미끄럼틀 3개 다 넘나재미있어요
46살중 제가 가장 많이 탄거같아요

가운데.흰색탈때.꼭.코를.막으세요
파란색은.앞으로숙여서 초록색은 누워타야 속도붙어요 ㅎ ㅎ
수영장 밤10시까지 너무 따뜻하고
하루종일 그랩시켜먹으며 놀았답니다


말레이시아 단점은 동남아치고
술값이.비싸요 마트서도 작은 캔 7-8링깃
샹그릴라서
ㅡ칵테일45링깃 맥주38링깃
칵테일 시켜먹었는데 맛없어서 그랩으로 타이거시켜먹었어요
아이스박스 꼭 챙겨가시고 ㅎ


코타키나발루에서는 그랩만 있으면 되겠더라는 ^^

택시비가 진짜싸요
어딜가도 10링깃 안 넘네요
샹그릴라서 밥도.그랩으로
쇼핑도 그랩으로 다 했어요ㅡ그랩에서 마켓검색
배달비.해도 싸요 ㅎ
새우요리
나시고랭 다 시켜먹었죠
everise도.배달되서 아이간식까지


코타키나발루 샹그릴라

세계4대석양중 하나라죠
6시에해가.지고 7시전에 하늘이.가장 예뻐요


https://link.coupang.com/a/Uz4Yo


스타라운지


체크아웃할때
can you keep my luggage until i leave?
I'd like to use star lounge to take shower after swimming이라하고 받았어요


일층에 있고.옆에 헬스장데스크서 티켓보여주면
수건줘요
라운지안에 샤워시설있어요
커피랑차도 무료
거의 저녁비헁기잖아요
너무좋은시스템
저녁수영다.하고.깔끔히.씻고 그랩불러 공항이동했네요

출국시 주의할점

진에에.앞에.올드타운있어요
카야잼.기내반입.안되요
짐검사하고3층.가면
면세점 스벅 누들집있어요
그런데.여기서 기내서먹을 액체사면안되요
2층서 비행기탈때 짐검사를.한번 더해요
출입국자가.만나는.독특한구조때문인듯
2층에는 화장실도없어요
3층서.모든일을마치고 내려가세요 ㅎ ㅎ

즐거운여행하시구요^^
말레이시아 사람은 shy한 느낌
막friendly하진않더라는 ㅎ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