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여행

공간아라리오뮤지엄 계동길 북촌문화센터 운현궁

반응형


아라리오ARARIO뮤지엄


건축가김수근의 사무실이자.작품 공간

이제 뮤지엄이자 카페가 되었네요

창덕궁서 안국역으로 돌아가는길에 이렇게 통창카페가 보이더라구요
알고보니. (구)공간사옥

내부.구조가 작품이네요

오늘은 지나가던길이라 건물만 훑고갑니다
담에.남편이랑 카페와야겠어요 ㅎㅎ


계동길

어니언에 사람 진짜 많네요
가볼곳이 너무많아서 행복하네요

이제.외국인 관광객도 많이.보여요

북촌문화원

계동길에 있어요
한옥에 신발벗고 들어가 쉴수있는 공간이고
무료니 꼭.들어가보세요

한옥을 체험할 공간이 있으니좋네요
하루숙박은
부담스러운데
이런 공간 좋아요

계동에도.예쁜카페.많이.생겼네요
익선동보다 길도좋고

배렴가옥

이런 뜰 너무좋죠
비올때 또 와야지

한옥 골목으로 들어서시는.할아버지 뒷모습이좋아 찍어봤어요

안국역에 골목 골목 보물들이 많네요

운현궁

안국역4번출구 무료개방

흥선대원군집입니다
고종과 명성황후.가례가 치러지기도 했고
창덕궁보다.권세높았던
한때 창덕궁까지.규모가 뻗어니갔다네요

이런색 너무좋아요 ㅎ ㅎ

현대에 지은 노란색한옥은 너무가벼이.느꺼져요




운형궁 양관을.못봤어요
도깨비 드라마 찍을때부터.와야지해놓고 ㅜ ㅜ
디시와야지 ㅋ

임금하고싶었나?

방이 꽤커요


안쪽에 부엌 크죠?



자 이제 종로3가 지나 을지로3가 지나 명동까지 걸어볼께요
나와서 교동초 지나 쭉 걸으면 청계천 건너면 곧 명동 ㅎ

명동성당

엄청크죠
성당의 장엄한분위기

내부 앉아서 기도하고싶어지는

천장이 멋져요

건너편 저 카페 룹탑서 명동성당이 잘 보일거같아요

평일 낮에 저처럼 한가햔 사람 많네요 ㅎ ㅎ

담주 코타키나발루도 기대해 주세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