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여행

골목산책ㅡ북촌로 창덕궁길ㆍ가회동성당

반응형


날씨가 너무좋아 안국역 산책 다녀왔어요

안국역2번출구로 나와 북촌로 따라 걸어요
남편출근길에 같이나왔더니
아침의 상쾌함이.있네요^^

헌법재판소지나고

예쁜 아기자기 카펴들이 많아 걷는길이 더 즐겁네요

오늘 샤넬 행사가 있나봐요

설화수의집과 오설록 북촌


다음에 요.카페도.와봐야겠어요-i sagua아이사구아


가회동.성당 한옥이라니^^
수수하고  검소하고 단아한 느낌

북촌로중심으로 가회동쪽은 건물이 크고
재동 계동쪽은 작고아담하네요

김영사 건물이예요
흰건물둘다 ㆍ취직해야하나?
이 동네 있고싶네요.ㅎ

경성사진관 ㅡ명성황후가 공부했던 한옥이라네요

북촌로 오른쪽왼쪽 건물구경 너무 즐겁네요 ㅎ
북촌 8경은 가회동쪽에 거의 있네요

북촌로 끝까지오르니 고려대학사이버대학과 중앙고입구
더 오르면 왼쪽으로 삼청동으로이어져요

다시내려와 창덕궁길로갑니다

중앙고.입구  위치.너무 멋지네요

오래되었지만.잘.가꾸어진 느낌

쭉내려오니 고희동미술관ㅡ원서동이예요
창덕궁 서쪽이라 원서동 ㅎ ㅎ
창덕궁 담벼락동네 돌아볼까요?


2부계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