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여행

동대문 DDP+노란천막

반응형


지난금요일저녁 동대문 구경갔다왔어요



노란천막.ㅡ명품 짝퉁제품을.파는곳이 ddp건너편에
노란천막이 쭉.늘어서있어서요ㆍ아홉시좀 넘으면 연다네요
ddpㅡ역사문화공원주차장에 주차하고 가 봅니다

진품비교 굿퀼은.아니고 그냥 재미로 구경만했어요
머리띠 사려고.했는데 실패하고 동대문구경합니다

역사문화공원 밤에 너무 예쁘네요

두타는12시에 닫고
밀레오레 apm도 사람이 거의 없어요
세월이 가고 시대가 바뀌었으니까

한양도성 순설길 소실구간

안탑깝네요

유적

ddp 랑 역사문화공원 직접.걸어본거 처음인데
좋네요
건물이  너무크고.서울에.어울리지않는다 생각했는데 내려서.보니
곡선도 예쁘고 그안에.역사공원도 포근한 날씨 저녁에 걸으니 좋아요
큰 건물들 가운데 void공간이 생기니 쉼이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