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여행

북촌 체험ㅡ한지문화산업센터

반응형

날씨가 따뜻해지니 궁에 가고싶어서 창덕궁에 가려는 계획였어요

차는 현대미술관에.주차하고(저공해차량반값)
안국역온김에 한지문화산업센터에 들려
아이랑 한지체험을 하기로했어요


한지문화산업센터에 가면 한지를 직접만져보고


도장도찍고

지하로가면

한지로 책갈피 만들기
무료로 가능해요


색이.너무예뻐.행복하네요
모양찍는 펀치도 너무다양하고 예뻐요

짜잔 ㅎ ㅎ
한지를 보니 맘이.차분해지네요

모빌만들기는 시간이 오래걸려요 ㅜ
창덕궁에 못갔답니다 ㆍ또와야겠네요.ㅎ
스벅찾아갔는데 건너편이 런던베이글

오후다섯시반 모두 솔드아웃 ㅜ

제동길을 걍 걸어요
새로운 샵이.많이.생겼네요
오브젝트

고심인가먼가
암튼.사람 진짜많은.가게ㅡ헌법재판소 건너편

너무.늦게왔어요 ㅜ
보고싶은게.너무많은데
오늘은 한지체험으로 끝내야겠네요

담에 창덕궁 종묘.돌담길.걸어볼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