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양양비치 총정리 +주문진숙소추천+강릉 회 ㆍ물회

반응형

강원도 여행가면 속초를 주로 다녔는데 이번에 주문진펜션을 예약해서 양양비치들을 여행했어요

양양비치가 핫해졌다는 이야기는 수년째 들었지만 이제야 가봤네요

양양 인구해변

아침일찍 출발해 두시간반만에 도착했네요
10월말인데 해가 뜨거워 반팔도 가능한 따뜻한 해변
비수기 주중오전이지만 인구해변에는 사람구경 불가능
알고보니 강원도는 수욜에 쉬는곳이 많더라구요
맛집 검색 쫙해서 갔는데 문연집 찾아야할판 ㅎ
해변에는 동남아 스탈 파라솔 몇개갔다놨을뿐인데도 분위기 좋네요 ㅎ
인구해변 골목골목 깔끔하고 트렌디한 식당들이많이 있었어요
다만 해변이 좁은 느낌

인구해변서걸어 5분거리에 죽도해변이 있어요

죽도해변

죽도해변이인구해변보다 넑고 시원한 느낌 요기는 캠핑장 위치가 좋고 식당들은 측면에있더라구요

죽도해변맛집coaster

사실 그옆집알로하 웨이브가려했으나휴무
열린집 coaster 그런데 음식이.맛있네요
가격은 좀 있지만맛은 추천해요

강릉중앙시장

수욜이라 찾아놓은 물회집이 문을 닫아 강릉 구경할겸 중앙시장다녀왔어요
고고횟집 광어 우럭 물화 2인 세트 4만원이었는데 대만족 ㅎ 물회소스 넘나 맛있어요

베니닭강정

체크인3시 펜션으로갑니다
주문진이 양양도 가깝고 좋으네요 ㅎ

주문진 당신의 안목

바다전망에신축이라 깔끔하고 친절하고 관리잘된펜션

건물.두동으로 구성되어있고  저희는501 호 그라스동
복층인데.아이가 너무좋아했어요
월풀서 수영복입고.한참 놀았어요 ㅎ

밥솥 ㆍ하이라이트 ㆍ냉장고와인잔까지 취사완벽가능
동해안 해돋이를 숙소창으로누워서 ㅎ ㅎ

아칭 동네분위기

주문진등대

바로앞에 등대가 있어 체크아웃하고 올라갔어요


이제 하조대와 서피비치로 ㅎ

하조대전망대

군인용비치래요
하와이 하나우만베이인줄 ㅎ ㅎ

물색이 정말

서피비치 코로나

하조대오른쪽 끝이 하조대전망대고 왼쪽 끝이 서피비치코로나 식당
담에 양양오면 하조대랑 서피비치 오면 될거같아요
모래사장 넓고  식당맘에들고

짧은여행이었지만 비치구경 거리구경 식당구경 음식도.맛있고.역시.강원도여행 만족스럽네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