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수원화성한바퀴

반응형

오늘 수원화성.한바퀴.돌아봤네요
낮에는.생각보다 더웠으나.해가 지니 너무 시원하고 행복했네요^^
I love수원화성

오늘은.화홍문.주차장에 차를 주차했죠10.1일까지 주차장무료.ㆍ추석이니까 ㅎㅎ
지난번에 화홍문쪽에서 피크닉하는모습이 좋아 저도 서브웨이샌드위치랑.커피좀 준비했죠 ㅎ

화홍문쪽 용연

아 진짜연꽃이
개구리왕눈이 여친 아로미생각나게크네요.ㅎ

수윈화성 바깥쪽이예요

요기북암문으로.들어가면 화성 안쪽

저녁에나 저기를 지나돌아왔죠

날씨도 넘좋고

화홍문 ㅡ물이 방류되는문 ㅡ북수문
팔달문쪽에있는건.남수문
지난번 화서문을 못봐서 오늘은 여기서 서문쪽으로갑니다

북쪽은.검은깃발

북문장안문

장안문

요기가 화서문

근처에.그해우리는 최웅화실촬영지라했는데

하얀깃발

서장대가는쪽 역시나 가파르고 힘들어 ㅜ ㅜ

힘들었으나 뷰가 오

길은.너무좋죠.산쪽이라.높아서 그렇지 ㅎ

서장대

welcome to korea
외국인관광객많네요 ㅎ

붉은깃발

여기서 팔달문 까지.화성이.끊겨있어요

팔달문 ㅡ남문

사랑방손님과어머니 촬영지
아저씨!!ㅋ.ㅋ
이제 통닭 골목으로

남도통닭갈비소스 너무맛있네요
통닭골목뒤쪽이 남수문

다시걸어야죠 남수문지나 봉돈

이길도 넘 좋아요 봉돈에서 동쪽 청룡문 가는길

역시 수원화성 야경 이야

수원화성 즐기는법

1.오후에 가서 절반돌고 통닭먹고 조명켜지면 절반돌기
2.화홍문.용연에서 피크닉
3.청룡문서.화홍문까지 걷기

피할것 ㅡ팔달문서 서장대가는것 너무가파름

화서문에서 서장대를 올라 팔달문쪽으로 내려갈것을 추천
팔달문 오르면 사이 안좋아짐 ㅋ ㅋ



수원화성 주변에 나지막하고 아기자기 카페와집들
너무 좋네요
날좋은날 루프탑 카페서 수원 화성바라보는것도 추천

통닭집은 거의비슷하니
돌아보다 넓고 깨끗한곳 찾을것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