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인천 여행기

반응형

인천 하얏트 수영장 +황해 해물 칼국수+을왕리 카페+뽕사부

9월말 수업일수가 남아 1박 2일 휴가...남들 일하는 평일에 쉬는 맛은 저렴하게 좋은 호텔을 이용할 때 느낀다. 한가롭게 수영장 독식하고, 길도 안 막히고, 모든게 여유롭다.

지난 월화...오전 수업 마치고, 인천 하야트로 고고씽!!

인천하야트 룸+ 수영장+먹거리+로비

인천 하야트는 벌써 여러번 오지만, 올때마다 수영장이 정말 만족스럽다. 바로옆 파라다이스 시티도 고려했지만, 10월인데, 실내 수영장이 크지 않아, 실내수영장 2개나 되는 하얏트를 재방문하게 되었다.

2시쯤 도착했는데, 방을 업그레이드해서 좀더 새건물인 웨스트윙9층에 받았다. 켠디션은 그대로...관리 잘되고, 화장실 넓어 좋고, 밖은 파라다이스 시티가 보이는 뷰....좋다 ㅋㅋ 벌써4번째 방문인데, 우리딸 이제야...'와 좋다...이렇게 좋은데 첨이야...한다 ㅋㅋ'7살은 이제 세상 좀 알아가는 때인가...전에 더 좋은 호텔 갔을 때도 한번도 감동 안 받더니...좋아라 해주니, 나도 좋다.

 

수영장은 10월 초인데 날씨가 따뜻해서, 창문을 개방해 놨고, 날씨도 너무 좋아 햇살 가득히 야외 수영장 느낌 받으며 수영할 수 있었다. 웨스트잇 윙은 maintenance 중이라 이스트 윙만 사용하가능하다고...웨스트윙에 룸이 있어, 스카이 브리지로 이동해야 하지만, 그래도 이스트윙은 사용시간이 6:00a.m-10.00p.m이라 좋아 좋아...여기도 충분히 좋아...사람이 거의 없다..물온도도 완전 훌륭하다....오후 2시간 저녁 먹고, 2시간, 아침에 일어나서 2시간...거의 훈련하듯이 수영한다..우리 셋ㅋㅋ 수영에 한이 있는 사람들 마냥...우리딸은 구명조끼 벗고도 해 보고, 스스로 수영의 맛을 느껴가는 듯 하다. 이런 수영장 집에 있으며 좋겠다며....압박 ㅋㅋ 이렇게 가끔 올 수 있는게 어디니?

공항옆에 아무 것도 없는 이동네...이 호텔 수영장 하나 쓰러 1박 할만큼 수영장은 만족스럽다...서울 반야트리는 9월초에 갔었지만, 물이 얼음장 같아서, 거의 들어가지도 못했다...거희 지하수 퍼 올런마냥 냉탕이었으나,,,,하얏트 적당히 따뜻한물 틀어서, 온도가 너무 좋다....실내 수영장 이렇게 크고, 관리 잘 되는 곳 찾기 힘들다. 칭찬해~!!

수영장 앞에 락커룸이 있고, 수건이 자유롭게 가져다 쓰면 된다. 비치 의자도 그냥 쓰면 된다. 자쿠지가 있어서 추우면 잠시 들어갔다 나오고, 락커룸에 사우나도 넓지 않지만, 쓸만하고 잘 관리 되어 있다.

이 호텔은 조식도 이미 먹어 봤고, 저번에 club라운지도 사용해 봤기 때문에, 이번에 식사는 다 사다 먹었다...호텔 나가면 바로 옆에 식당이랑 이마트가 있다. 식사에 시간 많이 쓰고 싶지 않다는...이번 호텔사용은 오롯이 수영장 사용을 위한 1박일뿐 ㅎㅎ

황해 해물 칼국수+을왕리 카페+ 갯벌

호텔 예약 하면서, 인천 공항 근처 맛집을 검색했으나, 모두 인천 공항내에 있는 체인점만 뜨더라는...겨우 찾은 것이 차로 10분 거리 을왕리 해수욕장 입구 황해 해물 칼국수....기대에 부응하는 만족스러운 맛과 서비스이다. 1인분 만원에 조개와 해물이 많아 국물이 깔끔하고 시원하다. 2인분 시켰더니, 면이 좀 모자르더라는..맛은 일품이다...인천 공항 올때, 한번 오고 싶을 만큼 만족스러운 식당

 

근처 3분 거리에 을왕리 해수욕장 카페 거리가 있다. 그냥 가기 아쉬워 별 기대없이 왔는데, 오~~~ 바닷가에 인접한 카페가 운치 있다...해가 지면 더 멋질것 같다...카페나 화장실 사용도 자유롭다...평일이라 참 여유롭다.

물이 빠진 시간이라 허허벌판..갯벌이다....우리딸은 그 앞서 또 조개껍질 줍기를 한다 ㅎㅎ 아침에 물이 빠져서 조개 표면이 인지 깨끗하고, 보송 보송하다...

뽕사부 해물 짬뽕

오늘은 해물의 날..차막히기 전에 5시쯤 집에 도착해서, 짐 정리하고 저녁거리 검색...며칠전 미우새에서 이상민이 해물 짬뽕 먹던 것이 생각나, 강남구청역 근처 폭풍 검색...'뽕사부'가 뜬다...일일향도 있지만, 오늘은 왠지 해물이 듬뿍 들어간 매운 짬뽕이 땡긴다...매운 짬뽕은 청량 고추를 추가한 맛....맛있다...만족스럽다. 가격은 8천5백으로 짬뽕치고 싸지 않지만, 해산물이 많이 들어가 있고, 맛도 맛족스럽다.

 

인천 하얏트+ 을왕리 해물 칼국수+ 갯벌!!  1박 2일 평일 여행 코스로 적극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