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와이 한달살기

하와이 한달 Day4

반응형


#쉐이브 아이스크림 # 와이키키 쇼핑 #트롤리

오늘도 날씨 맑음!

여섯시반에 햇살받으며 잠깨고, 빨래 정리하고, 밥하기(일상은 똑같다 ㅎㅎ)

오늘은 그냥 숙소 수영장에서 두시까지 놀다가 근처서 타이음식 먹고, 트롤리 카고 나가서, Ross서 #환불!


방에서 찍은 사진

H&M에서 남편 반바지랑 Tshirt 구입 #하와이언 으로 다가...꽃무늬..ㅋㅋ

쇼핑몰앞서 #shave ice사서 벤치 앉아 나눠 먹기..맛있다잉!해질녁까지 와이키키서 놀다가 알라모쇼핑센터로~!!

트롤리 타다 driver한테 혼났다. 내린담에 타라며... 아무도 안 내리는줄 알았다...! 하도 천천히 내려서 ㅋㅋ 하와이사람들은 jogging할때만 뛰나보다,,,관광지에서도 여유롭지 못한, ' 지버릇 개 못준' 나를 반성한다.


마트서 고기사서 저녁은 수영장서 바베큐...

일본애들이 stove를 차지해서 공유 안해준다...(너희들이란!)

착하게 생긴 백인친구가 공유해줘서,,다행히 바베큐 구워, 아이 밥 먹일 수 있었다.

아이 잠투정이 많아졌다...아이도 시차가 있겠지...수영도 햇살도 너에겐 피곤할 수도

한국서도 아이에게 핸폰 보여 주기를 제한하긴 하지만, 여기서는, 그림 그리고, 수영하며 보내기로 한 약속이 잘 지켜지고 있다. 갈 곳이 많고, 할 것이 많아..무엇보다 내가 시간이 많아서, 함께 할 수 있어서 좋다.


#좋은 부모는 참을성 있게 기다린다. #기다림- 부모에게 참을성을 필요로하는 최고의 하지만 어려운 육아~!!


반응형

'하와이 한달살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와이 한달 Day6  (0) 2019.03.11
하와이 한달 Day5  (0) 2019.03.11
하와이 한달 Day3  (0) 2019.03.11
하와이 한달 Day2  (0) 2019.03.11
하와이한달 Day1  (0) 2019.03.09